[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소프트웨어 테스트 전문기업 노츠 주식회사와 게임 테스트 전문기업 주식회사 큐게임즈(이하 큐게임즈)는 ‘전략적 제휴 및 상호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노츠 본사에서 열린 체결식은 노츠의 정상현 테스트사업본부장과 큐게임즈의 정기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두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좌측부터 정상현 노츠 본부장, 정기현 큐게임즈 대표이사 (사진제공=노츠)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하여 소프트웨어 및 게임 테스트 사업분야에서의 정보 공유와 상호 협업으로 해당 사업분야에서의 원활한 사업 수행과 저변 확대를 예상하고 있다. 특히 노츠의 중국, 베트남, 싱가폴 OTC(Offshore Test Center)와 큐게임즈의 인도네시아 지사의 업무협약은 국내 소프트웨어 및 게임 업체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상현 노츠 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소프트웨어 및 게임 테스트 사업분야에서 두 기관이 유기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윈윈(Win-Win)이 될 수 있는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정기현 큐게임즈 대표는 “소프트웨어 테스트 사업의 노츠와 게임 테스트 사업의 큐게임즈는 각 분야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력을 통해 상호 기술적 보완과 상생발전을 위해 전문 교육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