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임더하기 협력사 선정




게임 품질 관리 서비스를 운영하는 (주)큐게임즈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게임 더하기’ 사업에서 현지화-게임 품질 관리 부문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게임 개발사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해외 시장 직접 진출 지원을 통한 수출 활성화를 위해서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 산업의 성장과 진흥을 책임지는 기관으로 방송, 게임, 음악, 패션, 애니메이션, 캐릭터, 만화 등 장르별 산업 지원과 해외수출, 기업 및 전문 인력 육성, 문화기술 개발, 정책연구와 금융 지원 등 다방면의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주)큐게임즈는 게임 품질 관리와 서비스를 위한 해외 현지 업체 연결, 현지화 서비스 지원 등을 통하여 한국 게임의 성공적인 수출을 위해 지원한다.


이 회사 정기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한국게임의 해외 판로가 막혀있는 상황이다. 한국 게임의 해외 진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통하여, 해외 판로를 확보하고 한국 게임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큐게임즈는 게임 품질 관리 서비스를 전개하는 기업으로 15년 이상의 게임 서비스 경력을 가진 경영진과 실무진이 모여 지난 2020년 5월 설립됐다. 게임을 분석하고 잠재적 리스크를 파악하여 결과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게임의 전반적인 품질을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한국 게임 개발사의 지원을 위해 인도네시아 현지 법인까지 설립해 운영 중이다.






조회수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